[과학기술일자리진흥원 행사 홍보] 2022년도 '과학기술일자리진흥원-삼성전자' 제1차 우수기술설명회 개최
  • 작성자 :관리자 |

    작성일 : 2022-05-26

    조회수 : 401

    2022년 과학기술일자리진흥원-삼성전자_1차 우수기술설명회_자료집.pdf [9453184 byte]

 

 

과학기술일자리진흥원에서는 기술사업화 촉진을 위해 대학 및 출연연이 보유한 기술을 소개하는 삼성전자와의 올해 첫 기술설명회를 개최합니다.

 

 

 

진흥원에서 주관하는 설명회 중 과학기술일자리진흥원-삼성전자 우수기술설명회는 2018년도부터 연 2회 개최하고 있습니다.

 

 

 

이번 2022년 과학기술일자리진흥원-삼성전자 제1차 우수기술설명회는 2022년 6월 8일 수원컨벤션센터 4층에서 오프라인으로 개최됩니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탄소중립 기술의 현재와 미래'를 주제로 한국에너지기술연구원(KIER)의 김종남 원장과 '4차 산업혁명을 견인하는 미래선도 ICT 소재 부품 확보 방안'에 대해 한국전자기술연구원(KETI)의 조진우 본부장의 특강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세션 1에서는 ESG: 친환경/신소재 분야의 기술 5개가 소개됩니다.

 

 

 

세션 2에서는 ESG: 고효율/에너지 절감 부품·장비 분야의 5개 기술이 발표됩니다.

 

 

 

이외에도 추가의 소개 기술들까지 총 24개 기술들이 자료집 내에 소개될 예정입니다.?

 

 

 

발표기술과 소개기술에 대해 사전신청된 건에 한하여 기술상담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과학기술일자리진흥원, 한국에너지기술연구원, 한국전자기술연구원, 한국과학기술연구원에는 현장에서 기업지원제도 등에 대해 별도의 상담 테이블을 운영할 예정입니다.

 

 

 

자료집은 과학기술일자리진흥원 홈페이지(www.compa.re.kr) 와 미래기술마당(rnd.compa.re.kr)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관련하여 참석 및 기술상담을 원하시면 과학기술일자리진흥원 이수진 선임연구원(sjlee@compa.re.kr)로 메일주시기 바랍니다.